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무실동한의원 후유증 방치하면 안됩니다

원주무실한의원 바르고 정직한 치료 2025. 7. 22. 17:57

 

 

 

 

무실동한의원 후유증 방치하면 안됩니다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좀처럼 나아질 기미를 보이지 않아 답답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갑작스럽게 당한 사고이다 보니 사고를 당하고 나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게 되는데요. 거기에 통증까지 생긴다면 말할 것도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이러한 통증이 잘 나아지지도 않고 이 외에도 여러 가지 이상 증상이 나타난다면 걱정될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무실동한의원 등에 대해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답니다.




그래서 오늘은 후유증 증상으로 무실동한의원 등을 찾고 계신 분들을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데요. 참고로 다음과 같은 증상이 나타난다면 빠른 시일 내에 내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 목과 어깨가 저리고 무겁습니다.

- 팔이 저리고 손가락이 붓습니다.

- 구역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두통과 어지러움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 가슴이 두근거리고 불안감 때문에 수면을 취하는 것이 힘듭니다.

- 소화가 잘 되지 않습니다.



덧붙여 교통사고 후유증 증상은 바로 나타나기도 하지만 뒤늦게 나타나는 경우도 많습니다. 3~4일 후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고 수개월 후에 나타나는 경우도 있는데요. 이는 사고를 당할 때 우리의 몸이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경직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고 나서 서서히 이완되며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 것인데요.



이렇게 통증이 나타날 때 그대로 놔둔다면 만성적인 통증으로 발전할 수 있고, 다른 부위에도 영향을 끼치게 되면서 다른 질환 또한 앓게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무실동한의원 등에서 도움을 받아보시는 게 좋답니다.




그리고 경추 인대와 근골격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머리의 무게가 평균적으로 6.5kg인데, 머리를 지탱하고 있는 경추가 사고의 충격으로 앞뒤로 심하게 흔들리게 되면서 목 주변의 인대와 근육이 손상되었기 때문입니다. 심한 경우 경추 사이를 지나는 척추 신경이 손상되는데



이로 인해 두통이 발생하게 되거나 목 주변에서 통증이 생기게 됩니다. 또 목의 움지임이 제한되거나 허리에서 통증이 발생하게 되는데요. 그리고 구역감이 느껴지거나 팔 저림, 현기증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한답니다.




또 요추부 손상은 사고 후 바로 나타나는 경우보다 시간이 지나고 나서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렇게 요추부의 손상이 발생할 경우 허리에서 통증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심한 경우 골반이 뒤틀리거나 다리 길이가 달라지게 됩니다. 또한 장기적으로 만성적으로 통증이 나타나게 될 수 있고 추간판탈출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뇌진탕 후 증후근 때문애 무실동한의원에 대해 알아보시는 경우도 많습니다. 이는 두통 등의 증상이 나타나고 있는데 MRI를 찍어도 잘 확인되지 않다 보니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가 많아서인데요. 뇌진탕 후 증후군은 머리에 충격이 가해져 뇌가 주위 조직에서 순간적으로 떨어졌다가 붙게 되면서 신경 손상이 발생하게 되는 질환이랍니다.



그래서 MRI를 찍어도 잘 확인되지 않지만 서서히 두통이 발생하게 되고, 1~6개월 정도 지속됩니다. 또 어지럼증이나 이명, 청력 감퇴, 시력 감퇴, 신경 과민, 불안, 우울, 기억장애, 인지장애 등이 나타나게 됩니다.

 

 




그리고 교통사고를 당했을 때 어혈로 인해 무실동한의원 등을 찾게 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도 그럴 것이 어혈이 발생하게 되면 혈액순환에 방해가 되면서 몸에 여러 문제를 야기시키기 때문입니다.



이는 어혈이 정상적인 혈액의 통로로부터 이탈된 혈액이기 때문인데요. 사고의 충격으로 미세혈관이 파열되면서 발생한 혈액이 흡수되지 못한 채 조직이나 피부에 물려 있게 된답니다. 그래서 혈액순환 장애가 발생하여 여러 증상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이런 경우 어혈 제거를 통해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더욱이 어혈으 그대로 놔둔다고 해서 자연히 나아지지 않으며, 오히려 남아있게 되면서 상태가 더욱 악화될 수 있답니다.